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쁜 운전자들이 좋은 자동차보험료를 받을 수 있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망겜고스트 2020. 6. 4. 09:19

본문


나쁜 운전자들이 좋은 자동차보험료를 받을 수 있는 방법



자동차 보험은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잠재적으로 번거로울 수 있다.


자동차 보험이 뇌수술은 아니지만 일정 수준의 헌신과 지식이 필요하다.


이런 것들이 없다면, 돈을 잃거나 보험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할 위험이 있다.


다음의 팁은 당신이 필요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보험을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견적을 내도록 해라.


보험회사들은 모두 당신의 운전기록에 있는 동일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지만, 그들은 보험금으로 무엇을 부과할지 결정하기 위해 그것을 다르게 사용한다.


여러 회사를 조사하면 가장 좋은 비율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잠재적으로 상당한 양의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주에는 운전할 때 적절한 자동차 책임 보험을 들어야 하는 법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주(州)에서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최소 보장범위는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보험이 없어 사고를 당하면 법을 어기고 금전적 결과에 직면하게 된다.




어떤 종류의 차량을 결정하느냐가 보험료의 큰 요인이 될 것이다.


비싼 것을 좋아하면 보험료가 비싸진다.


보험금을 크게 절약하기 위해 더 번쩍이는 옵션보다 더 멋지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것을 고르십시오.




법적으로 요구되는 최소한의 범위를 훨씬 넘어 당신을 보호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을 선택하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되지만, 많은 경우, 그것들은 그 돈의 가치가 있다.


뺑소니나 무보험 운전자의 피해자라면 무보험 운전자 보험이 있는 경우 보호받을 수 있다.




필요하지 않을 수 있는 차량 추가 기능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사용자 지정 림과 라인 스테레오 시스템 상단은 당신의 자동차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사고를 당해서 차를 통째로 도난당하거나, 도난당하면 보험회사에서 애프터마켓 장비가 전혀 없는 차의 가치만 보상해 준다.




매월 분할납부하는 것보다 매년 1회 일시납으로 보험료를 내는 것이 좋다.


보험 대리점들은 매달 3달러에서 5달러를 더한다.


비록 적은 양일지라도, 그것은 더해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매달 추가적인 청구서가 성가신 일이 될 수도 있다.


지불이 적으면 돈이 많아진다.




공제 금액을 늘리고 결과적으로 돈을 절약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큰 청구를 해야 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얼굴을 강타할 수 있지만, 당신이 보험에 들지 않는 어떤 것이라도 보상하기 위해 돈을 저축하는 한, 당신은 결국에 앞서 나올 수도 있다.


더 큰 공제액은 일반적으로 더 저렴한 보험료와 같다.




이들 모두의 인벤토리를 수집하고, 약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이러한 할인을 청구하면 놀랄 만큼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보험회사들이 모두 같은 방식으로 운영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받은 견적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경쟁자들이 얼마의 가격을 제시하는지 알아보세요.




신용점수를 높이면 비싼 자동차보험료를 덜 받을 수 있다.


차량 보험 회사에서 신용 조회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신용불량 운전자가 더 많은 교통사고에 연루돼 있다는 증거가 있어 보험사들이 보험가입 플랜을 개발할 때 신용등급을 고려하는 사례가 많았다.


보험금을 낮게 유지하려면 신용점수가 좋은지 확인해야 한다.




자동차 보험은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보다 조금 더 복잡하다.


자동차 보험에 대해 신중히 검토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들이면 보험 혜택을 이용할 필요가 있을 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위의 팁들은 당신이 적절한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